한부모라는 세계

..
Group 1707484570 (1).png
Select an Image
[다시] 다정한 사람이 이긴다_본문01.png
Select an Image
   
"한 부모는 특별하지 않습니다."
        
‘한 부모’ 하면 사람들은 뭔가 부족하거나 어려움이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. 하지만 이러한 생각은 한 부모 가정에서 자라는 아이는 물론, 배우자 없이 혼자서 경제활동과 육아를 책임지는 엄마나 아빠를 움츠러들게 만드는 오해와 편견일 뿐이에요. 오히려 한 부모는 예기치 못한 삶의 소용돌이 속에서도 끝까지 아이를 지켜낸 용기 있는 어른입니다. 한 부모는 특별하지 않습니다. 혼잡한 출근길에서 누구에게나 접촉 사고가 날 수 있는 것처럼, 그렇게 그들도 한 부모가 되었습니다.
        
        
📖  좋은 어른이 되기 위해 『한부모라는 세계』를 읽어보세요.  
배우자 없이 혼자서 아이를 키우는 엄마 혹은 아빠를 한 부모라고 합니다.
[다시] 다정한 사람이 이긴다_본문01.png
Select an Image
        
우리 사회가 해야 할 일은 분명해요. 아이들이 어떤 가정에서 자라는지와 상관없이 차별받지 않고,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거예요. 하지만 현실에서 향하는 시선은 여전히 호기심과 편견에 머무는 경우가 많아요.
          
“누군가 잘못한 거 아니야?” “아이가 참 안 됐어…” 이런 말들이 그렇지요. 하지만 한 부모는 특별한 존재가 아니에요. 우리 곁에서 일상적으로 만나는 평범한 가족일 뿐이에요.
한 부모라는 이름이 떠올릴 수 있는 불쌍한 이미지도 사실은 전부가 아니에요. 힘들 땐 도움을 받을 줄 알고, 조금 나아졌을 땐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도 있는, 그렇게 서로 기대며 살아가는 사람들임을 보여주고 싶어요.
                 
[다시] 헤어질 결심부터 홀로서기까지_본문02.png
Select an Image
              
이 책은 한 부모의 이야기에 그치지 않고, 부모이자 한 인간으로서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깊은 울림을 전해요. 또, 한 부모가 아닌 독자에게도 지금 이 순간을 사랑하고 아끼라는 메시지를 전합니다. 순간순간을 놓치지 않고 표현하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, 잊지 않도록 말이에요.
         
누군가는 이 책을 통해 삶의 지혜와 위로를 얻고, 누군가는 다시 살아갈 용기를 발견하게 될 거예요. 그리고 언젠가, 후회 없는 삶을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게 될 거예요.
        
        
적시타
적시타
INTP #세심함 #생각많은 #열심히하는
Other Contents

콘텐츠 전체보기